홈페이지 회원 재동의 안내문 첨부파일 목록보기
  1.  
  2. - 우리 학교 홈페이지는 안전한 홈페이지 운영 및 정보보호를 위하여   표준개인정보보호지침에 따라 2년 주기로 회원정보 재동의를 시행하고 있습니다.
  3. - 재동의절차를 거쳐 동의한 경우에만 회원자격을 유지 할 수 있습니다.
  4. - 재동의 대상회원들은 홈페이지에 로그인하시면 재동의 화면이 나오므로 재동의 절차에 따라 동의하시면 됩니다.
  5. - 재동의 대상자 중 재동의를 하지 않을 경우 자동으로 회원탈퇴 처리됩니다.

 

 
1일 동안 이 창을 열지 않습니다. 팝업창 닫기